반응형

영화

내일의 기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내일의 기억> 소개

여러분들은 최근

영화관에 간 적이 있나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영화관에

갔다 온 지 오래되시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ㅎㅎ

 

저도 거의 1년 넘게

영화관에서 영화를

못 봤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영화 중에 

<내일의 기억>이라는

영화가 딱 눈에

띄었습니다

 

원래 예고대로면

<나이브스 아웃>을

리뷰할 예정이지만

 

영화를 보고 온 지금

너무 괜찮은 영화라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어

먼저 리뷰를 올립니다

 

저는 평소에

영화 보러 가기 전에

네이버 평점을 

꼼꼼히 살펴보는데

오래간만에 괜찮은 한국영화가

나왔다면서

좋은 평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게다가 장르가

제가 좋아하는

미스테리 스릴러

안 갈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가서

본 소감은

 

잘 만들었다!

뻔하지 않았다!

 

이 두 마디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최신영화이다보니

많은걸 이야기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중요한 내용은 최소화

하겠습니다!

 

 

감독: 서유민

개봉일: 2021.04.21

상영시간: 99분

장르: 미스테리 스릴러

주연: 김강우, 서예지, 박상욱, 배유람등등

 

 

줄거리: 사고로 기억을

잃은 '수진'(서예지) 곁에는

항상 든든한 남편 

'지훈'(김강우)가 있다.

 

병원에서 퇴원한 수진은

어느 날 다른 사람들의 미래를

보게 되고 때마침 발견한

사진 속에 남편 자리에는

다른 사람이 있었다.

 

 

 

 

2. <내일의 기억> 포인트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진진

영화 <내일의 기억>을

보고 나서 느낀 점은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과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오랜만에

<아저씨> 이후로

한국 스릴러 영화에서

영화가 끝날 때까지

내내 긴장감

느꼈던 것 같아요.

 

영화는 처음부터

우리에게 뭔가를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고 흘리듯이

우리에게 무언가를

던져줍니다(이까지!!)

 

그로 인해 이게 뭐지

라는 생각과 함께

미스테리한 분위기

영화를 계속 이끌고

있기 때문에 정말

지루한 틈이 없어요

 

 

▶영화의 또 다른.. 장치

영화 <내일의 기억>을

제가 좋게 평가하는

이유는 긴장감 있고 

흥미진진한 한국 스릴러

수작이기도 하지만

 

다른 한 편으로는

이 영화는 단순히

이런 내용만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깊게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영화의 처음부터

끝을 관통하는 

또 다른 내용

있기 때문에 

 

저는 다른 영화들같이

뻔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정말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반전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반전이죠?

 

저는 반전영화만

찾아볼 정도로

반전을 엄청 좋아하는데

<내일의 기억>도 역시

이런 반전이 나오더라고요

 

반전이 스포가 될 수도 있지만

아마 이 정도 반전은 다들

영화를 보면서 의심은 할법한

것들입니다. 더 중요한 건..

그 뒤라서ㅎㅎ

영화에서 확인해보세요!

 

 

▶미래를 본다는 설정

사실 시간과 관련해서

우리는 많은 영화들을

접했었죠

 

하지만 항상 볼 때마다

미래를 본다던지 과거로

돌아간다던지 하는 설정이

저는 엄청 흥미롭게

느껴지더라고요

 

<내일의 기억>에 나오는

'수진'(서예지)도 병원에서

퇴원한 뒤 특정 사람을 볼 때마다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게

됩니다. 미래를 보고 나서

그런 일이 생기지 않게

막으려고 하지만 

비정상이라는 소리만

듣게 되죠

 

이렇게 미래를 보는 것도

영화의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세요~

 

 

 

3. 정리

별점: ★★★★

 

코로나 시국 이후로

정말 오래간만에 영화관에서 본

한국영화인데 

대성공한 것 같습니다ㅎㅎ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하지만 최근 들어 생긴

배우 서예지 씨의 논란 때문에

영화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영화 자체만 보면

정말 괜찮은 작품입니다

 

미스테리 스릴러라는

장르에 걸맞게 

영화 내내 느낄 수 있는

미스테리한 분위기와

예상치 못한 반전

그리고 뻔하지 않았던 장치까지

제가 좋아하는

구성을 다 갖추고 있어서

저는 정말 좋았어요~

 

다른 외국영화와

견주어봐도 잘 만들었고

참신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

영화 <내일의 기억>

이었습니다.

 

시간 되시면 영화관에서

한번 보세요~

 

 

 

 

 

>>모리뷰의 다른 영화 리뷰들

 

말할수없는비밀 영화 리뷰 너도 나를 사랑하니?

말할수없는비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영화 소개 사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영화입니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장면이 많아 학교 음악시간에 선생님들이 많이 보여줬

lifehappiness.tistory.com

 

일본영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제목만 보고 안보면 손해

일본영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영화 소개 이 영화를 제목만 보고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나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그런데 우연히 한번

lifehappiness.tistory.com

 

굿윌헌팅 영화 리뷰 진정한 멘토의 모습이란

굿윌헌팅 영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영화 소개 98년도에 개봉한 아주 오래된 미국 영화지만 다시 봐도 감동은 여전한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멧 데이먼과 밴 에플릭이 각본을 쓰고 직접 주

lifehappiness.tistory.com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공감은

더 큰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