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리뷰입니다~

 

저도 드디어... 구글 어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기쁜 마음에 1번떨어지고
승인받은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1. 첫 번째 어드센스 신청

 

저는 우선 티스토리 블로그를
3월 초에 시작해서

매일 1일 1포스팅
하려고 노력했어요.

 

글자 수도 1000자 이상
채우려고 했고
다른 사람들이 말한

카테고리에 글도 어느 정도
있어야 한다고 해서 

 

카테고리 자체를 줄이고
그 안에 글을

최소 3개 이상 포스팅

했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글이 총 20개 정도
포스팅이 되었을 때
구글 어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심사기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더라고요

 

2주 하고 2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메일이 왔는데

딱 이렇게 와서 무슨 문제가 있지
생각하다가

전에 어떤 블로그분의
게시물을 보니 심사 동안은 글을

수정하면 안 된다고 했던 게
생각나서 그게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일단 앞으로는 글을
수정 안 하기로 마음먹고

다시 바로 수익 신청을 했어요

 

2. 두 번째 어드센스 신청

 

그렇게 두번째 어드센스를
신청하고

블로그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과정에서 글을

올렸다가 

 

폰트라던가 글자색이
다른 부분이 있어서
글을 포스팅한 뒤

수정 안 하기로

마음먹었지만

 

나도 모르게 수정을

몇 번 하긴 했었어요

아차 싶었지만

때는 늦었었더라구요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뒤

메일이 도착하고

 

 

엥??????

 

갑자기 수익 승인이 됐다고

해서 엄청 놀랐네요

 

분명 포스팅하고 나서

글을 수정했었는데

저렇게 승인이 된 것을 보니

아무래도 글의 수정 자체가

심사 여부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듯해요!

 

 

3. 정리

블로그 승인을 받기 위해

제가 한 행동은

 

1. 글 작성 시 1000자 이상 작성

 

2. 매일 포스팅하려고 노력

(2일 1포스팅도 한 번씩 있었다)

 

3. 카테고리를 최소화

 

4. 주제는 여러 가지였으나

리뷰라는 것에 초점

 

5. 글을 공개하면

되도록 수정 안 하려고했다.

 

6. 맞춤법 검사는 항상 했다.

 

이렇게 

총 6가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생각보다 뭐가 거창하지는

않지만 저는 이렇게

티스토리에서 구글 어드센스를

승인받았네요ㅎㅎ

 

아직 승인 못 받으신 분들도

계실 건데 계속 노력하면

분명히 가능하시니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제가 좋아하는 대사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포기하는 방법을 배우는 순간

그것은 습관이 된다>

-월트 디즈니-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 댓글, 공감은

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