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줏간 생고기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래간만에 친구를

만나서 서울에 갔는데

저녁을 먹기 위해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고깃집이에요

 

저는 주로 맛집을 검색할 때

구글 리뷰를 참고해서

많이 보는데

 

여기는 4점이 넘더라고요

(4점 넘으면 웬만하면

실패하지는 않습니다!)

영업일은 네이버로 보니

평일, 토요일 14:00~24:00

일요일은 12:00~22:30까지

영업하네요

 

일요일은 평일보다 조금 당겨서

영업하고 일찍 문을

닫나 보네요

 

 

 

위치는 서울 성동구 행당로 17길 24

입니다.

 

서울 왕십리역 10번 출구

근처입니다!

 

메뉴판

푸줏간 생고기점

메뉴를 보면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생삼겹이랑

생목살 먹었어요~

 

여기서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찌개, 냉면 , 국수, 누룽지가

무제한 서비스....!

(인원수보다 적게 주문하면

찌개만 무제한)

이기 때문에 고기가

비싸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이렇게 퍼주는데

장사가

될까라는 의문점이

들긴 합니다ㅎㅎ

 

처음에 이렇게

된장도 나옵니다

(두부가 큼지막했어요)

 

 

영롱한 고기의 모습

 

불판에 올려진 고기 모습

보이시나요?

 

빨리 익기를 기다리는데

점원이 직접 고기도 구워주고

김치나 마늘 각종 야채도

올려주고 하네요

 

여기는 서비스가 정말

좋네요ㅎㅎ

 

그렇게 고기를 한점 먹어보니

맛도 꽤 맛있습니다

 

무한리필에서 파는

그런 질 낮은 고기 맛도

아니었고 

이 정도 가격의 고기가

가진 딱 그 맛이었습니다

 

제가 맛 표현이 서툴긴 한데

나름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오면 

소고기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역시 구글 4점 이상은

맛집이라는 것에

대한 믿음이 더욱

굳건해지는 순간이네요

 

국수와 냉면

고기를 먹었으니

이제 밥을 먹어야겠죠?

 

저는 주로 고기를 먹고 나서

된장을 먹었는데

푸줏간 생고기점 이 가게는

국수와 냉면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냉면 하나 국수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무제한 서비스라서 

맛이 있을까 라는

의구심도 있었는데

 

국수, 냉면 둘 다

실제 전문 가게에서

파는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먹을만했다는 뜻)

 

이 정도 퀄리티면

진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리

 

별점: ★★★★

 

3줄 요약

1. 괜찮은 고기 맛과 더불어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

2. 냉면, 국수, 찌개가 무제한인 
가성비 맛집!

3. 구글 평점 4점 이상

 

이상!

서울에 가서

자기가 왕십리 근처이고

고기가 땡길때

방문하기를

추천합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 댓글, 공감은

더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