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책 리뷰하겠습니다!

 

1. 책 소개

저자: 리뷰요정리남 지음
출판사: 다산북스

쪽수: 267쪽
출간일: 2021년 3월 18일
가격: 16,000원

 

내가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 계기가
바로 리뷰요정리남 이라는
저자의 유튜브영상을
보고 나서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월 1000만 원의 
수익을 달성한 저자의 모습을 보고
이게 가능한가라는 의문이
들었었다.

저자는 블로그로 수익 내는 것은
누구나 가능하며 
분명히 자신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고 말하고 있었다.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는 그런 저자의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의 실패 그리고 도전에 대한
내용과 결국 어떻게 1000만 원
이라는 수익을 달성했는지에
관해서 블로그 운영방법에 대한

저자의 생각이 담겨있다.

 

 

 

2.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장점

▶저자의 경험

저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번 실패했었다.

그런데 다시 도전하고 나서
전에 운영하는 블로그보다
방문자가 반이나 넘게
줄었지만

수익은 오히려 더 극대화됐다.

이렇게 저자도 처음부터 블로그로

수익을 잘 벌었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책의 내용들이 

잘 와 닿았고 우리가 수익을

많이 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그래서 혹시 방문자 유입에만

신경 쓰는 블로거가 있다면

이 책을 보면 얻는 게

있을 것 같다.

 

 

 

티스토리 수익에 관한 팁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여러 가지 팁을 이 책은
말해주고 있다.

 

어드센스 승인 방법부터 시작해서

사용법, 지급방법 설정

광고의 종류 등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해서

 

어떻게 하면 블로그에서 나만의

무기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작가의 생각이

가감 없이 드러나있다.

 

블로그 수익을 좀 더 늘리길
원하시는 분이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자기 계발서

이 책은 블로그 수익에 관한 책이기도

하지만 더불어 저자의 성공 경험담

을 적은 책이기도 하다.

 

저자가 직접 몸소 실패와 성공을

체험해서 그런지  

꽤나 뼈를 때리는 말들이

많고 우리가 블로그뿐만

아니라 어떤 일을 도전할 때

읽으면 참 얻는 게 많을 것 같다.

 

 

3.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단점

▶모든 것을 가르쳐주지는 않는다

단점이라기 보단

책을 읽고 자신이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것만 따라 하면

수익을 딱 얻을 수 있는

마법의 비법을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실망을 할 것이다.

 

 

4. 정리

 

별점: ★★★★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으로

읽을만한 책이었다.
전에 다른 블로그 글쓰기 책에서
실망감을 크게 느껴서 그런가
이번 책은 뭔가 달랐다.


리뷰요정리남이라는 저자가 

취준생 시절 인터넷으로

안정된 수익을 얻고자 결정했을 때

부터의 치열한 고민들이 담겨있어서

재밌게 읽을 수 있었고 내 삶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들이 
많았다.

 

나는 왜 대학생 때 이런

생각을 못했는지에 대한 아쉬움도

들었고 이제는 정말 시대가 변해서

 

공부해서 좋은 대학 좋은 직장에

들어가는 것만이 답이 아닌

 

자기가 잘할 수 있는 것과

하고 싶은 것이 뭔지

치열한 고민을 하고

인터넷의 많은 정보를 이용해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에 

관심이 있어서 본 책이었지만

블로그 수익 꿀팁뿐만 아니라

인생의 동기부여도 얻었던

보람있게읽은 책이었다.

 

마지막으로 기억에 남는

구절을 적고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이 앞으로 남은 인생 중에서 

가장 젊은 날이므로 나의 인생을

바꾸기에 이처럼 좋은 날은 없다>

 

 

>>모 리뷰의 다른 책 리뷰들

 

2021.03.19 - [책] - 글쓰기를 잘하고 싶다면? <파워블로거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 >책 리뷰

 

글쓰기를 잘하고 싶다면? <파워블로거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 >책 리뷰

<파워블로거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책 소개 저자: 이재범 지음 출판사: 평단 쪽수: 359쪽 출간일: 2021년 3월 5일 가격: 14,000원 블로그 글쓰기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lifehappiness.tistory.com

2021.03.16 - [책] - 노션 - 메모,시간,자기관리 책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 리뷰

 

노션 - 메모,시간,자기관리 책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 리뷰

책<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책 소개    저자: 피터 킴, 이석현 공저  출판사: 앤드앤미디어  쪽수: 304쪽  출간일: 2020년 11월 1일 가격: 16,000원 혹시 노션이 무엇인지 아

lifehappiness.tistory.com

 

2021.03.21 - [책] - 테슬라, 메가트렌드를 보다 <레이어드의 미국주식 투자원칙> 책 리뷰

 

테슬라, 메가트렌드를 보다 <레이어드의 미국주식 투자원칙> 책 리뷰

<레이어드의 미국주식 투자원칙> 책 리뷰하겠습니다! 1. 책 소개 저자: 레이어드 지음 출판사: 포르체 쪽수: 256쪽 출간일: 2020년 12월 16일 가격: 16,800원 '테슬라'라는 기업을 혹시 아시나요? 작년과

lifehappiness.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